본문 바로가기

NEWS

토요체험교실 방학특강(미니어처 작가)

8월에 방학을 맞이하여

상상이룸센터에서 토요체험교실 8월 방학특강을 열었습니다!

 

'토요체험교실'은

전문강사를 만나 직업을 탐색하고 직접 체험하여 직업에 대해 관심을 갖는

체험형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8월 방학특강에는 미니어처 작가, 3D펜, 마술사

총 3개의 체험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미니어처 작가 체험은 노원구 초등4~6학년 학생 12명이

8/4(화)~8/5(수)까지 이틀동안 체험했어요.

 

8/4(화)에는 떡볶이 행주걸이,

8/5(수)에는 샌드위치세트를 만들었답니다^ㅇ^

 

 

떡볶이와 핫도그를 만드는 모습

모형이 아주 작아서 친구들의 집중력과 세심함이 빛을 발하네요!

 

 

떡볶이 세트

 

 지금이라도 당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떡볶이와 핫도그 같죠?

 

체험에 참여했던 친구들이

미니어처 작가님과 함께 만들고,

미니어처와 관련된 용어(디오라마, 돌하우스)와 직업 정보를 알 수 있어서 재밌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기대와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되었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